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오이도 박물관을 다녀오다 오이도 박물관이 오픈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었답니다. 지난 8월 30일의 오이도 박물관 오픈 때 방문 사진을 포스팅해 봅니다. 조개 껍질에 예쁘게 그림 그리고 색칠해서 멋진 목걸이를 만드는 중입니다. 오늘 구름도 예술이네요. 이렇게 색칠해서 뺏지를 만들었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케리커쳐도 그려주었답니다. 뺏지용 그림을 열심히 색칠 중입니다. 짜잔! 뺏지랑 조개 목걸이입니다. 박물관 앞에서 멋지게 포즈를 똭~ ㅎㅎ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3D 프린팅을 이용한 머리띠 만들기입니다. 열쇠 고리도 만들었구요. 구름이 너무 예뻐서 주변에서 사진 몇장 담아 봤습니다. 점프샷 ㅋㅋㅋ 마치 패션쇼 워킹 같은 ....ㅋㅋㅋ 이상으로 오이도 박물관 오픈일에 다녀온 기록이었습니.. 더보기
2019년 시흥 갯골 축제를 다녀오다. 2019년 시흥 갯골 축제를 다녀 왔습니다. 9월 20일부터 22일까지가 축제 기간이었지만, 22일은 태풍의 영향으로 행사가 취소 되었답니다. 9월 20일엔 저녁에 달빛 야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두운 밤이라 사진 상태가 좀....^^ 여러 조로 나뉘어 이동을 하였습니다.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곳곳에 있구요. 귀에 끼고 있는 이어폰은 앞에서 설명해 주시는 분의 음성을 듣기 위함이랍니다. 말소리가 너무 잘 들려 집중에 짱이었습니다. 이곳은 염전입니다. 이 곳에서 등을 물에 띄우는 프로그램을 합니다. 염전이라 물이 깊지 않습니다. 반영 사진 찍기에 괜찮았습니다. 등 안에 초에 불을 붙여 주면 그리고 소원을 빌면서 등을 물 위에 띄웁니다. 아이들은 무슨 소원들을 빌었을까요? ㅋㅋㅋㅋ 엄마 아빠도 속으.. 더보기
집 앞에서 가을을... [2014.10.26]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덕평 휴게소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2014.10.25]아빠 어릴 적 초등학교엘 가다..2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2014.10.25]아빠 어릴 적 초등학교엘 가다... 1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안산 호수 공원 . . . . . . . . . . . . . 안산 호수 공원을 다녀온지가 언젠지....ㄷㄷㄷ 밀린 숙제 하느라 이제서야 올리네요.. 단풍과 갈대가 아쉬웠던 하루였습니다. ;; 멘트는 공사중입니다. ;; 더보기
송월동 동화마을 . . . . . . . . . . . . 다녀온지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인천 송월동에 있는 동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간 지라 햇살이 사진찍기에 쉽지 않은 날이었네요..^^ 다음에 한 번 더 가기로 하고, 짧은 시간 담은 동화마을 사진입니다. ^^ 외출하기 전 시아랑 베란다에서.... 일단 사진만이라도 먼저 올리고 멘트는 찬찬히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더보기
쇼핑은 즐거워 ;; . . . . . . . . . . . 몇 번의 포스팅 실패로 오늘 다시 올려 봅니다. ;; 토요일에 이어 오늘도 잠깐 쇼핑센터에 다녀 옵니다. 집을 나서기 전 항상 전쟁입니다. 이 옷을 입네 마네, 머리를 어떻게 하네 마네, 도망다니고 쫒아 다니고...ㄷㄷㄷ 나서기 두 시간전엔 준비를 시작해야 겨우 시간을 맞출 수 있는 요즘입니다. 아빠 지갑은 얇아지지만 그래도 여인들의 달콤한 쇼핑에 최선을 다해야 겠죠? ㅎㅎ 시아는 아직 콧물 감기 중이라 콧물이 줄줄줄... 너무 자주 닦아주면 코 헐까 싶어 그냥 두었더니 ㅍㅎㅎ 시아에게 언니 몰래 모자를 씌워 봤지만... 소율이가 여지없이 벗겨 갑니다. ;; 겨울옷 정리하다 발견한 저 옷을 안 벗겠다고 어찌나 고집이던지..;; 소율양도 씻기 전이라 얼굴이 ㅎㅎ 귀엽.. 더보기
부천 소풍 나들이 . . . . . . . . 부천에 일이 있어 잠시 들른 소풍 겨울 소율이 시아 모자도 좀 사고 거대한 조형물 앞에서 동물원 흉내도 내 보고... 더보기
NAP'S Story ... . . . . . . . 오랜만에 캘리... http://naps.tistory.com/ 많이 놀러 오세요..^^ . . . . . . . . . . . 더보기
인사동 나들이 10월 3일 _ 인사동 여행일 수 밖에 없었던 인사동 나들이. 가깝고도 먼... 복잡하지만 가보고 싶은 곳 인사동 이런 저런 이유로 막상 계획 조차 잡지 못했지만, 역시 아이둘을 데리고는 살짝 무리였던 곳 인사동 힘들어도 웃을 수 있었던 것은 역시 큰딸래미의 웃음과 다양한 표정이 있었기에..ㅎㅎ 먹는 거 하나면 표정이 금방 방긋~ ㅎㅎ 아빠에게 아이스크림 사 달라고 조르더니, 아빠가 사준 난생 처음 먹어보는 이것이 무엇인고?? 아이스 크림은 어디까지 들었나??? 그 맛은 신세경이구먼.......ㄷㄷㄷㄷ 그 큰 것을 한순간에 뚝딱! 헐 표정하면 시아도 뒤질세라.....ㄷㄷㄷ " 이거 얼마에여?" "와 이쁘다" "아니 저것은?" "와~ 코끼리닷!" "기다려~ 내가 널 가져줄게...." "이 거 사주세요!" .. 더보기
양떼 목장 인천 논현동 늘솔길 공원 양떼목장을 아시나요?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렇게 착한 양들이 지내는 곳이 있었다는 소식에 양들에게 줄 풀을 한 줌 아니 많이 뜯어 목장으로 향합니다. 주변 경치로 봐서는 이런 도심에 이런 공원이 할 정도로 정말 아담하고, 게다가 호수까지...ㄷㄷㄷ 가을에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벤치며 나무며... 소율양과 신난 양떼 목장의 풍경을 잠시 담아 왔습니다. " 다 같이 따라 합니다. 오~~~~~~~" "여보 오~ 하세요" 벤치에 역광에 ;; 이런 좋은 환경에 이렇게 밖에 못 찍다니...ㅠㅠ 플레어 하나 쯤 안생기니..;;ㅎㅎ 집에 가기 전 엄마가 뽑아 온 풀 아빠가 보기엔 풀인듯 풀아닌 풀같은....ㄷㄷㄷ 관리 아자씨들이 일부러 심어 놓은 화초 같기도 하고...ㄷㄷㄷ 아무튼 잘 먹네.. 더보기
광릉불고기, 갯골 생태 공원 잔디밭 9월 20일 사진을 이제야 포스팅하는 몹시 게으른 아빠진사... 지은이네가 놀러 왔습니다. 오며가며 보기만 했던 광릉 불고기를 맛보기 위해서죠. 저는 먹느라 바빠 고기 사진은 찍지도 못하고... 대신 지은아버님이 찍어 놓으신 사진을 슬그머니 포스팅 합니다.^^ 참고로 여기 월곶점은 돼지랑 소를 어떤식으로든 섞어서 주문할 수 없다고 합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지만, 아무도 주인장 마음을 설득할 수 없다고 합니다. 아니 고집을 꺽을 수 없다네요...ㄷㄷㄷ 지은언니의 동생 보살핌은 거의 큰언니 수준입니다.^^ 롱~~~ 다리 지은 언니.. 지은 언니는 잠자리도 손으로 잡을 수 있지만, 소율양은 아직 못 만지겠답니다. ㅎㅎ 자~ 식사를 마치고 가까운 갯골공원으로...go go 지은 언니 여전히 잘 데리고 놀아.. 더보기
갯골 생태 공원 나들이 어! 구름이 좋은 오늘이네... "소율아~! 모래놀이 하러 갈까?" "네~~~~~~" 아빠는 구름을 기대하고, 소율이는 모래놀이를 기대하고 소래 생태공원으로 GoGo! 그러나, 도착 후 소율양은 급 낮잠에 빠지시고, 그 덕에 아빠는 구름을 배경 삼아 열심히 시아랑 엄마를 담을 기회(?)를 얻었답니다. ㅎㅎ "시아야~ 여기 봐야징?" "여보~ 좀 웃으세요~~~~ㅋㅋ" "신랑이 춤이라도 춰야 웃징....ㅋㅋㅋㅋ" "까끙!^^" "스 마 일~~~~" 언니가 자니까 시아 사진찍을 기회가 많아졌네...ㅎㅎ 언니는 이렇게 누가 잡아가도 모를만큼 깊은 낮잠에 빠져 빠져~ 구름이 이렇게 좋은데, 정작 아빠는 후라쉬 베터리가 방전인 상태를 모르고 왔다는....ㄷㄷㄷ "오로로로로~~~ 까끙!~~~~" 거의 엥꼬 수준의 후.. 더보기
자매의 일상... 소율이는 이제 31개월이 되 가고, 시아는 이제 8개월이 막 지났다. 23개월 차이 자매 ^^ 양보도 있을 수 없고, 네 것도 있을 수 없다. 무대뽀 시아의 호기심은 언니의 아방궁을 샅샅히 파헤쳐서는 언니의 매운손으로 간간히 세례를 받곤 한다..ㅜㅜ 유일하게 친하게 잘 노는 공간이 바로 미끄럼틀...ㅎㅎ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