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거북이 자라랜드 싸까꼬요네 거북이와 자라를 키우기 시작한 지인집을 다녀 왔습니다. 제일 인기 많은 자라 싸이! 그리고 귀여운 거북이 까미, 꼬미, 요미 지금부터 자라랜드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싸이 : 누가 왔다고? 소율이랑 시아가 왔다고? ㅎㅎㅎㅎ 카메라를 경계해서 조심스럽게 담아 봤습니다. 신기한게 주인이 밥을 주려고 하는걸 어떻게 알고 ㅎㅎ 주인이 움직이는 쪽으로 움직이더라구요. 밥 줘라 주인아~ 수조를 정말 예쁘게 꾸며놨어요. ㅎㅎ 거북이들이랑 자라가 너무 행복하겠더라구요. ㅎㅎ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거북이 녀석이랍니다. ㅎㅎ 낙엽이 아닙니다. 야~ 나와봐 전 꼬미라고 해요. ㅋㅋㅋ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꼬미입니다. ㅎㅎ 까미 : 아~ 배고픈데 왜 아직 밥을 안주지??? 까미 : 어디 산책이나 가 볼까?? 드디어 식사시간.... 더보기
블러드시티3 좀비 부스터(Blood city)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를 다녀왔습니다. 좀비로 변해버린 자매, 으흐흐흐 얼굴에 분장 스티커만 했을뿐인데 좀비 포즈는 자동으로 ㅎㅎㅎㅎ 어디서 봤을까요? 자! 블러드 시티 자매 좀비를 감상하시겠습니다. ㅋㅋㅋㅋ 좀비로 분장중입니다. ㅋㅋㅋㅋ 어떤 스티커를 붙일까 고르는 중입니다. 언니도 분장 대기중입니다. 스티커 한장 두장 붙이고 있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좀비 흉내를 ㅋㅋㅋㅋ 누가 시키지 않았는데... 이런 포즈를 보여줘서 정말이지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아고 무시라 도망가자..... 쫒아올 기새죠? 유령의 집을 통과해서..... 소율이 절친도 열심히 분장을....ㅋㅋㅋㅋ 귀걸이가 ㅎㄷㄷㄷㄷ 심지어 혀까지 분장을...... 으악~~~ 무서워~ 낮에 본 블러드시티 한가하죠?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한가.. 더보기
할로윈 축제 할로윈 축제는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입니다. 이 날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한다고 믿고, 그것들을 놀려주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긴다고 합니다. 유령 및 괴물 복장을 하고 다른 집에 찾아가 사탕을 달라고 하는 풍습이 있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아직 보편화 된 풍습이 아니지만, 이런 축제 만큼은 아이들과 함께 많이 즐기기 시작한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야구하나요? ㅋㅋㅋㅋ 할로윈 분장을 위해서는 여러가지 소품들이 사용됩니다. 각종 생활 용품점에서 쉽게 할로윈 소품을 구할 수가 있어, 아이들도 함께 즐기기에 너무 재미있습니다. 아이고 무시라....ㅋㅋㅋㅋ 에버랜드 할로윈 파티를 찾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블러드시티3를 볼 수 있는 .. 더보기
프렌치불독 케빈 올 해 새식구가 저희집에 왔는데요. 지금부터 새로온 식구 댕댕이 케빈을 소개합니다. 이름 : 캐빈(Kevin) 성별 : 수컷 나이 : 11개월(현재) 특기 : 장남감 물고 안 놓기 취미 : 간섭 이 때가 3개월이 안 됐을 때에요. ㅎㅎ 여전히 이때도 장난 꾸러기였죠. ㅎㅎㅎ 아응 뽀뽀 넘 진하당. 이 친구는 시저라는 형제입니다. 케빈 동생이죠. 케빈 아빠는 이산이고, 엄마는 서희였는데... 지금은 다른 곳에 분양이 되었으니 이름이 달라졌을 수도 있겠어요. 지금도 간식에 완전 흥분한답니다. 뒤태 너무 섹시하죠? ㅋㅋㅋ 드디어 집에 온 케빈 천국이라 생각하고 잘 지내렴. 아프지 말구 케빈 옆엔 14살된 아이짱(시츄)입니다.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케빈아 부럽당....ㅋㅋㅋ 댕댕이의 역할에 충실.. 더보기
갯골 캠핑장 체험 갯골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게르를 예약하고 갔는데요. 주차장까지 짐을 싣기 위한 이동용 전기차가 와서 짐을 싣고 옮기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지금부터 갯골 캠핑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볼까요? 주차장에서 짐을 나르기 위한 이동 전기차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전기차가 여러 대가 있어서 매우 편리했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마냥 신났습니다. ㅎㅎ 캠핑장 입구입니다. 차량이 직접 캠핑장 안으로 들어갈 수 없으며, 바퀴가 달린 것은 킥보드, 자전거 등 일체 허용이 되지 않게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잔디 광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 곳곳에 텐트를 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오랜만의 캠핑이라 그런지 마음도 몸도 너무.. 더보기
핑크뮬리의 계절 벌써 2년 전이네요. 핑크 뮬리가 너무 예쁜 에버랜드에서의 사진입니다. 아이들과 사진을 담기란 여간 쉬운 게 아니죠. 포즈를 취해줄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그냥 배경 좋은 근처에서만 놀아주거나 아니면 한번씩 봐주기만 해도 좋은데 말이죠 ㅎㅎ 지난 핑크 뮬리 사진을 올려 봅니다.(2017.11) 해마다 이맘때면 핑크 뮬리 축제가 한창이지요. 제주, 경주, 한강, 양주, 에버랜드, 휴애리 핑크 뮬리 축제, 마노르 블랑 핑크 뮬리 축제 등 전국 곳곳에 핑크뮬리 축제가 많습니다.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금방 근처 핑크 뮬리 축제하는 곳을 찾으실 수가 있을 정도예요. 아이들을 데리고 여기저기 다니기는 어렵지만, 에버랜드에 핑크 뮬리가 있어서 겸사겸사 가곤 했지요. 핑크 뮬리가 너무 좋은 한 카페 사장님은 제주도에 .. 더보기
코키아 가득한 그곳 코키아가 가득한 시흥 갯골 생태공원의 가을 모습입니다. 코스모스를 비롯해서 염생식물, 칠면초, 나문재가 장관이랍니다. 가을 기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흥 갯골 생태 공원을 다녀 왔습니다. 코키아가 요즘 핫한 사진 촬영 장소랍니다. 나비를 잡아 보겠다는 딸래미...ㅋㅋㅋ 전방대를 배경으로 ... 오랜만에 접사도 한 컷. 잠자리, 나비 등 곤충들도 꽃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보입니다. 좀 더 가까이... 도망 가질 않고 집중해서 뭔가에 열중인 파리입니다. ㅎㅎ 갈대가 어우러진 갯골 생태 공원 전망대입니다. 억새입니다. 억새와 갈대 구분이 아직 어렵네요. 이건 억새 같죠? 가을 냄새가 납니다. 채송화 맞나요? ㅋㅋㅋ 역시 시작과 끝은 코키아로... 이 밖에도 너무 많은 꽃들과 식물들을 만나실 수 있고, 무.. 더보기
오이도 박물관을 다녀오다 오이도 박물관이 오픈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었답니다. 지난 8월 30일의 오이도 박물관 오픈 때 방문 사진을 포스팅해 봅니다. 조개 껍질에 예쁘게 그림 그리고 색칠해서 멋진 목걸이를 만드는 중입니다. 오늘 구름도 예술이네요. 이렇게 색칠해서 뺏지를 만들었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케리커쳐도 그려주었답니다. 뺏지용 그림을 열심히 색칠 중입니다. 짜잔! 뺏지랑 조개 목걸이입니다. 박물관 앞에서 멋지게 포즈를 똭~ ㅎㅎ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3D 프린팅을 이용한 머리띠 만들기입니다. 열쇠 고리도 만들었구요. 구름이 너무 예뻐서 주변에서 사진 몇장 담아 봤습니다. 점프샷 ㅋㅋㅋ 마치 패션쇼 워킹 같은 ....ㅋㅋㅋ 이상으로 오이도 박물관 오픈일에 다녀온 기록이었습니.. 더보기
2019년 시흥 갯골 축제를 다녀오다. 2019년 시흥 갯골 축제를 다녀 왔습니다. 9월 20일부터 22일까지가 축제 기간이었지만, 22일은 태풍의 영향으로 행사가 취소 되었답니다. 9월 20일엔 저녁에 달빛 야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두운 밤이라 사진 상태가 좀....^^ 여러 조로 나뉘어 이동을 하였습니다.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곳곳에 있구요. 귀에 끼고 있는 이어폰은 앞에서 설명해 주시는 분의 음성을 듣기 위함이랍니다. 말소리가 너무 잘 들려 집중에 짱이었습니다. 이곳은 염전입니다. 이 곳에서 등을 물에 띄우는 프로그램을 합니다. 염전이라 물이 깊지 않습니다. 반영 사진 찍기에 괜찮았습니다. 등 안에 초에 불을 붙여 주면 그리고 소원을 빌면서 등을 물 위에 띄웁니다. 아이들은 무슨 소원들을 빌었을까요? ㅋㅋㅋㅋ 엄마 아빠도 속으.. 더보기
집 앞에서 가을을... [2014.10.26]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덕평 휴게소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2014.10.25]아빠 어릴 적 초등학교엘 가다..2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2014.10.25]아빠 어릴 적 초등학교엘 가다... 1 [2014.10.25] 밀린 숙제 중 입니다....;; 내용은 찬찬히... 더보기
안산 호수 공원 . . . . . . . . . . . . . 안산 호수 공원을 다녀온지가 언젠지....ㄷㄷㄷ 밀린 숙제 하느라 이제서야 올리네요.. 단풍과 갈대가 아쉬웠던 하루였습니다. ;; 멘트는 공사중입니다. ;; 더보기
송월동 동화마을 . . . . . . . . . . . . 다녀온지가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인천 송월동에 있는 동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간 지라 햇살이 사진찍기에 쉽지 않은 날이었네요..^^ 다음에 한 번 더 가기로 하고, 짧은 시간 담은 동화마을 사진입니다. ^^ 외출하기 전 시아랑 베란다에서.... 일단 사진만이라도 먼저 올리고 멘트는 찬찬히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더보기
쇼핑은 즐거워 ;; . . . . . . . . . . . 몇 번의 포스팅 실패로 오늘 다시 올려 봅니다. ;; 토요일에 이어 오늘도 잠깐 쇼핑센터에 다녀 옵니다. 집을 나서기 전 항상 전쟁입니다. 이 옷을 입네 마네, 머리를 어떻게 하네 마네, 도망다니고 쫒아 다니고...ㄷㄷㄷ 나서기 두 시간전엔 준비를 시작해야 겨우 시간을 맞출 수 있는 요즘입니다. 아빠 지갑은 얇아지지만 그래도 여인들의 달콤한 쇼핑에 최선을 다해야 겠죠? ㅎㅎ 시아는 아직 콧물 감기 중이라 콧물이 줄줄줄... 너무 자주 닦아주면 코 헐까 싶어 그냥 두었더니 ㅍㅎㅎ 시아에게 언니 몰래 모자를 씌워 봤지만... 소율이가 여지없이 벗겨 갑니다. ;; 겨울옷 정리하다 발견한 저 옷을 안 벗겠다고 어찌나 고집이던지..;; 소율양도 씻기 전이라 얼굴이 ㅎㅎ 귀엽..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