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메거진

역대급 남자 쇼트트랙 500m 결승 움짤...베이징 동계 올림픽

by 메가담스 2022. 2. 7.
반응형

와~ 이렇게 해서라도 금메달을 따고 싶은 건지????

이렇게 따면 무슨 의미가 있다고....

중국 선수가 헝가리 선수 밀치고 금메달 가져감........ㄸㄸㄸㄸ

심판은 유도 심판인가?

 

 

 

헝가리 선수 1등으로 들어오고도 실격이라니????

우리 같은 마음이겠죠???? 미쳐버릴 심판 판정.... 도대체.... 심판들은... 심판을 보는 게 아니고.... 

다른 나라 선수들의 꼬투리 잡을 것만 보는 듯하네요...

 

한국 선수들은 진로 방해했다고 실격, 진로 방해받아도 실격

어이가 없는 이번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은 이래서 병림픽이라고 하나보다...

우리 선수들 모두 철수하라고 하고 싶네요...

 

 

봐도.... 다시 봐도.... 이건... 스포츠가 아닌데...

밀치기 한판으로 금메달을....ㅎㅎㅎㅎ

전 세계인의 축제이자 잔치인 올림픽에서.... 이런 장면을 보게 될 줄이야...

정말 평창 동계올림픽에서의 수준과는 하늘과 땅 차이네요.....

너무 아쉽고 화가 나고..... 한국 선수들 너무 불쌍해서.....

씁쓸한 밤이네요.... 에휴~

부록 : 중국 판커신 선수 아이템 사용 장면......ㄸㄸ

 

 

대단하다......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여....정상으로 돌아오라....지금이라도...

우리 선수들 부디 부상 없이 귀국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박장혁 선수 ㅠㅠ 괜찮기를....

쇼트트랙 판정에 열받은 기자....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49942

 

에고...이 기사 지금은 삭제 되었네요...

 

모든 움짤 출처 : 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