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핑크뮬리의 계절

벌써 2년 전이네요.

핑크 뮬리가 너무 예쁜 에버랜드에서의 사진입니다.

아이들과 사진을 담기란 여간 쉬운 게 아니죠.

포즈를 취해줄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그냥 배경 좋은 근처에서만 놀아주거나

아니면 한번씩 봐주기만 해도 좋은데 말이죠 ㅎㅎ

지난 핑크 뮬리 사진을 올려 봅니다.(2017.11)

 

해마다 이맘때면 핑크 뮬리 축제가 한창이지요.

제주, 경주, 한강, 양주, 에버랜드, 휴애리 핑크 뮬리 축제, 마노르 블랑 핑크 뮬리 축제 등

전국 곳곳에 핑크뮬리 축제가 많습니다.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금방 근처 핑크 뮬리 축제하는 곳을 찾으실 수가 있을 정도예요.

아이들을 데리고 여기저기 다니기는 어렵지만, 에버랜드에 핑크 뮬리가 있어서 겸사겸사 가곤 했지요.

핑크 뮬리가 너무 좋은 한 카페 사장님은 제주도에 카페 전체에 온통 핑크 뮬리를 심으신 분도 계신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ㅋㅋㅋ 표정이 귀엽나요?

ㅋㅋㅋ 포즈가 너무 여유 만만? ㅎㅎㅎ

짜잔, 둘째 시아입니다.

시아는 언니랑 늘 경쟁관계인양 질투가 많죠. 언니가 사실 질투가 더 많지만요. ㅎ

시아도 일단 핑크 뮬리 앞에 세워 놓고 아빠는 빠르게 반대편으로 와서 열심히 셔터를 누릅니다.

그리고 가끔 말도 시키고

주문하는 포즈는 안 나오지만, 그냥 그 비슷한 포즈가 나오게 하기 위해 앞에서 아빠는 온갖 표정과 말로 주문을 합니다.

ㅋㅋㅋㅋ 정말 어려움 

둘째 시아는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아빠 판박이라고 할 정도예요. ㅎㅎㅎ

우리 헤어져도 금방 찾을 수 있겠다 ㅋㅋㅋㅋ

짜잔, 애증의 관계 두 여인들입니다.

모든 자매가 다 그럴까요? ㅎㅎ 자매의 샘이란....

잘 놀 때는 너무 좋고, 또 싸울 때는 너무 속상하고 그래요.

뭐, 부부도 그렇고 늘 사이가 좋을 수 없듯 그런가요? ㅎㅎㅎ

지금은 6살 8살이 되어 버린, 지나고 보면 더욱 그리운 시절...

그래서 하루하루 소중한 기억들을 사진으로라도 남기고 싶어 하나 봅니다.

기록은 그래서 중요한가 봅니다.

 

 

'스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뮬리, 코키아 에버랜드 하늘 매화길...  (0) 2019.10.27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는  (0) 2019.10.23
거북이 자라랜드 싸까꼬요네  (0) 2019.10.19
핑크뮬리의 계절  (0) 2019.10.08
송월동 동화마을  (0) 2014.11.06
단풍 @시흥시청  (4) 2013.11.04